[스타 반려견] 아론 반려견 '노아', 무지개 다리 건너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정혜미 기자
2021-07-26


[뉴스리포트=정혜미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 멤버 아론의 반려견 '노아'가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 

 

지난 2018년 5월 입양된 시바견 노아는 그간 다양한 콘텐츠로 아론과의 일상을 공유해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아론은 너무 빨리 찾아온 노아와의 이별 앞에서 깊은 슬픔을 감추지 못하며, 노아의 장례사진을 게시했다. 

 

아론은 지난 24일 개인 SNS를 통해 “어제 아침, 저의 소중한 가족이었던 노아가 제 곁을 떠났습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어제오늘 멈춰버린 것만 같은 시간을 보내고 이제야 조금 마음을 추스르며 글을 적어봅니다”라며 팬들에게 노아가 떠났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어 아론은 “지금까지 러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노아도 행복할 수 있었기 때문에 직접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작별 인사라고 해도 노아와 함께했던 기억만큼은 영원히 남아 제곁에 있을 거니까요”라고 진심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론은 노아와의 행복했던 시간을 담은 영상과 사진을 게시하며 “노아야 내게 와줘서 고마웠어, 너 덕분에 형이 웃을 수 있었고 행복할 수 있었다. 영원히 형아 아들이니까 이제 편하게 쉬어. 뛰어놀고 싶은 만큼 놀고, 좋아하던 간식도 많이 먹고. 끝까지 지켜주지 못해서 너무 미안해. 진심으로 너무 보고 싶고 너무 사랑해”라며 반려견 노아에게 눈물의 작별을 고했다.



한편, 아론은 반려견 노아와  함께 주차장에서 구조된 '유기견 꽃순이'를 입양하는 등 따뜻한 애견인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아론 인스타그램, 디스패치 


저작권자 © NEWS REPORT(www.news-repor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상호명 : 뉴스리포트 NEWS REPORT 사업자번호 : 728-34-00398  발행인 : 정서우 편집인 : 장찬주  청소년보호책임자: 정서우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16(국회대로 66길 23) 산정빌딩 7층 ㅣ 이메일 : korea_newsreport@naver.com

대표전화 : 02-761-5501 ㅣ 팩스 : 02-6004-5930 ㅣ 등록번호 : 서울, 아 05234 등록일 : 2018.06.04

뉴스리포트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뉴스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