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이프라인>, 프로 도유꾼들의 6人6色 개성 만점 스틸컷 공개

온라인뉴스팀
2021-05-11

영화 <파이프라인> 포스터./사진제공=CJ ENM


[뉴스리포트=온라인뉴스팀] 국내 최초 도유를 소재로 한 범죄 오락 영화 <파이프라인>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파이프라인>이 주인공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담은 스틸콧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도유 업계 최고 천공 기술자이자 작전 총괄 팀장 ‘핀돌이’로 새로운 연기를 예고한 서인국은 작업에 몰두한 진지한 모습부터 웃음을 가득 머금은 모습까지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위험천만한 작전을 계획한 대기업 후계자 ‘건우’ 역의 이수혁은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 여기에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용접공 ‘접새’ 역을 맡은 음문석, 땅굴 설계자 ‘나과장’ 역의 유승목, 인간 굴착기 ‘큰삽’ 역의 태항호, 판단 빠른 감시자 ‘카운터’ 역의 배다빈까지 프로 도유꾼으로 완벽 변신한 이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화 <파이프라인> 스틸컷./사진제공=CJ ENM


각기 다른 목적으로 작전에 합류한 이들은 서로를 속고 속이며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사건을 이끈다. 짜릿한 긴장을 선사하는 반전 매력과 매 순간 바뀌는 천의 얼굴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도유 범죄’라는 신선한 소재와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서동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남다른 활약을 펼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이프라인>은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NEWS REPORT(www.news-repor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상호명 : 뉴스리포트 NEWS REPORT 사업자번호 : 728-34-00398  발행인 : 정서우  편집인 : 정연우 청소년보호책임자: 정서우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16(국회대로 66길 23) 산정빌딩 7층 ㅣ 이메일 : korea_newsreport@naver.com

대표전화 : 02-761-5501 ㅣ 팩스 : 02-6004-5930 ㅣ 등록번호 : 서울, 아 05234 등록일 : 2018.06.04

뉴스리포트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뉴스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