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기리보이, '공상과학' 스타일의 개성 넘치는 화보 공개
2022-04-25
이양은 기자
2022-01-10
이문중 기자

제조부터 서빙까지 로봇으로 운영하는 편안한 무인카페 ‘스토랑트’
손인성 기자
1일전
[Artist] 열곶 강경화 문인화가, 시서화가 조화된 현대적 문인화의 세계
정서우 기자
1일전
정석동 (주)정다함 대표이사, 파트너와 함께 상생하는 창업의 등용문
이양은 기자
2022-05-14
미국 금리 인상 가속 전망과 장·단기 금리 역전
이양은 기자
2022-05-12
[Artist] 정창균 작가, G&J갤러리 개인전 개최, ‘명경지수’에 마음을 비추다
이양은 기자
2022-05-12
[뉴스리포트=정연우기자] 디지털 패션 매거진 캠스콘(CAMSCON)이 '쇼미더머니777'에서 활약 중인 래퍼 기리보이와 촬영한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공상과학'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기리보이가 지향하는 음악 스타일과 맥락을 함께 하는 비주얼을 완성하고자 했다.
화보 촬영은 용산구 나진전자상가에서 진행 중인 <은하철도 999> 전시장 내의 우주스럽고 공상스러운 배경과 공간에서 진행됐으며 롱 패딩과 숏 패딩, 아노락 점퍼와 테크웨어 팬츠 등 기리보이의 평소 패션 스타일을 살렸다.
앞서 ‘쇼미더머니3’에서 활약한 기리보이는 역대 4번째 참가자 출신 프로듀서로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프로그램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우승후보인 나플라와 ODEE, 오르내림, 윤비와 팀을 이루며 <공상과학기술>, <브레이킹배드>, <물어> 등 기리보이 특유의 트렌디한 비트가 담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우주비행(WYBH) 크루와 활동하며 최근에는 스윙스와 세 번째 레이블 위더플럭(WEDAPLUGG)을 만들었다.
릴체리, 윤훼이, 지토 모 등 새로운 음악 스타일과 비주얼을 선보이는 언더그라운드 래퍼들이 포함되어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테크웨어 패션’으로 패션 스타일 팬 층을 보유하고 있고, 의류 브랜드 ‘I4P’를 론칭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사진=캠스콘
저작권자 © NEWS REPORT(www.news-repor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