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징 스타’ 뉴이스트 백호, 21일 뮤지컬 ‘이퀄’ 첫 공연

온라인뉴스팀
2022-01-21


[뉴스리포트=온라인뉴스팀] 그룹 뉴이스트의 백호가 뮤지컬 ‘이퀄’로 연기력 입증에 나선다.

 

백호는 17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창작 뮤지컬 ‘이퀄’에서 시골마을 의사 테오 역을 맡아 21일 첫 공연을 펼친다.

 

뮤지컬 ‘이퀄’은 죽마고우인 테오와 니콜라가 작은 오두막에서 함께 살면서 겪는 일들을 엮은 2인극이다. 마을 병원에서 의사로 일하는 테오와 원인 모를 불치병에 걸려 집안에 갇혀 지내는 니콜라의 절박한 욕망과 뒤틀린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백호는 단순하고 밝은 성격의 시골 의사이자, 친구 니콜라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테오 역을 맡는다. 2인극으로 진행되는 만큼 니콜라와 함께 무대를 가득 채우며 극을 이끌어 갈 백호의 모습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백호는 “테오는 순수하면서도 헌신적인 면을 갖춘 캐릭터”라며 “‘이퀄’은 우리가 살아 가는 일주일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점에서도 매력적이다”고 밝혔다. “캐릭터들의 심경이 변화되는 것들을 중점적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덧붙였다. 

 

지난해 5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 출연으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한 백호는 12월에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폭 넓은 캐릭터 해석 능력과 연기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뮤지컬 ‘이퀄’로 다시 한 번 변신에 나선 백호는 뮤지컬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 백호가 출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이퀄’은 공연 전문 온라인 플랫폼 메타씨어터와 서울 종로구 동숭동에 위치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공연된다.


사진제공=신스웨이브


저작권자 © NEWS REPORT(www.news-repor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상호명 : 뉴스리포트 NEWS REPORT 사업자번호 : 728-34-00398  발행인 : 정서우 편집인 : 장찬주  청소년보호책임자: 정서우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16(국회대로 66길 23) 산정빌딩 7층 ㅣ 이메일 : korea_newsreport@naver.com

대표전화 : 02-761-5501 ㅣ 팩스 : 02-6004-5930 ㅣ 등록번호 : 서울, 아 05234 등록일 : 2018.06.04

뉴스리포트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뉴스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