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광,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 주인공 출연 확정

온라인뉴스팀
2021-09-23


[뉴스리포트=온라인뉴스팀]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이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썸바디’는 영화 <해피엔드>부터 <모던보이>, <은교>,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인간의 감성과 심리를 묘사하는 데 탁월한 감각을 지닌 정지우 감독의 첫 시리즈물로 신선한 소재와 시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김영광은 정지우 감독의 첫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페르소나로 낙점됐다. ‘썸바디’는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를 매개로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개발자 섬과 그녀 주변의 친구들이 의문의 인물 윤오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다.

 

김영광은 극중 건축디자이너인 은오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 예정이다. 그간 김영광은 영화 <너의 결혼식>, <미션 파서블>, <원더풀 고스트>의 타이틀 롤로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는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해피 뉴 이어>에 이어 한지민, 고성희와 연기 호흡을 맞춰 연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어 ‘썸바디’로 넷플릭스 진출을 알리기 까지 당찬 연기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김영광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 측은 “신중하게 차기작을 고르던 중 운명적으로 ‘썸바디’를 만나게 됐다. 정지우 감독님과 한지완 작가님과 함께 작업하며 배우로서의 제2막을 준비한 김영광 배우의 노력하는 모습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와이드에스컴퍼니


저작권자 © NEWS REPORT(www.news-repor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상호명 : 뉴스리포트 NEWS REPORT 사업자번호 : 728-34-00398  발행인 : 정서우 편집인 : 장찬주  청소년보호책임자: 정서우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16(국회대로 66길 23) 산정빌딩 7층 ㅣ 이메일 : korea_newsreport@naver.com

대표전화 : 02-761-5501 ㅣ 팩스 : 02-6004-5930 ㅣ 등록번호 : 서울, 아 05234 등록일 : 2018.06.04

뉴스리포트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뉴스리포트. ALL RIGHTS RESERVED.